남태현 금수저 탈퇴이유 정려원 손담비 왕따 설까지





남태현이 돌아옵니다 오랜만에 


남태현 프로필


1994년생 180cm 63킬로그램



현재 소속그룹은 사우스클럽 1인소속사를




하고 있고요 원래 남태현은 위너라는 그룹의


멤버였고 갑자기 잘나가던 그룹에서


탈퇴를 합니다.






많은 이야기들 설이 있었는데


남태현 금수저라 그만둔것이다


남태현 왕따설까지 하지만 




남태현 탈퇴이유는 인터뷰에서 


본인의 음악을 하고 싶어서라고 합니니다.


금수저도 마찮가지 인데 위너를 그만두고






경제적으로 많이 힘들었다고 하네요 


그뿐만 아니라 남태현 정려워 남태현 손담비


열애설또한 탈퇴계기가 아니냐는 이야기가




있었지만 그냥 친한 사이라고 하네요 근데


너무나 다정한 모습이 포착되어 많은 


의혹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아닌건 아니라고 해명했네요 






어찌되었건 대단한 사람인건 확실한거 


같아요 어찌 최고의 순간에 그룹에서 나올  


있는지 소속사와다 문제없이 계약해지를


했다고 하니 크게 문제는 없어 보이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