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꿈 해몽>




우리는 누구나 살면서 한명쯤은 만나고싶은 사람이 마음속에 존재합니다


또한 그리운사람도 있고 살다보면 이런사람 저런사람을 많이 만나게 되는데요


그중에서도 혹시 연예인을 만나고 싶다는 생각을 하신적이 있으십니까?


꿈에 그리던 연예인을 꿈에서 만난다는 것은 어떤것을 의미할까요?


연예인을 만나는 꿈 연예인꿈 해몽풀이를 시작하겠습니다 




꿈에 그리던 배우와 자는꿈


그 배우과 닮은사람을 만나거나 사랑에 빠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배우나 가수와 사진을 찍거나 보물을 받는 꿈


집안에 좋은일이 있을수 있습니다 


또는 물질과 행운이 들어온다는 뜻이 있습니다



연예인이 죽는것을 본꿈


지금까지 쌓아왔던 고생이 드디어 잘풀리게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연예인과 연애를 시작하는 꿈


사귀어서는 안되는 사람과 사랑에 빠지게되는 암시입니다





아주 유명한 연예인을 만나는 꿈


그동안 기다리던 기쁜 소식을 듣게 되거나 귀인을 만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연예인과 밥을 먹는 꿈


사업에 있어서 좋은 파트너를 만나는 것을 암시합니다






연예인과 설레는 데이트를 하는 꿈


데이트를 했다면 참 좋은 꿈같죠?


자신을 과시할기회나 유명해질수있는 기회를


얻게되는 꿈이라고하네요 ㅎㅎㅎ



연예인과 뽀뽀를 하는 꿈


끝내지 못한 계약을 성사시키는 꿈입니다


연예인꿈 해몽풀이 알아봤습니다 저도 꿈에서 수지가 나왔으면 좋겠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