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스타의 여신 차오루 지금은 없지만


개인적으로 차우로를 제일 좋아했는데요

뭔가 분위기가 여신의 분위기를 풍기는 배우를

해도 될정도로 미모를 뽐내고 있는데요 



조금 자세히 차오루에 대해 알아볼겠습니다.





차오루 1987 8 30 중국 후난 장자제 시에서

출생 한국나이로 32 키는 165cm 몸무게는 50kg 

혈액형은 o형입니다



2012년에 피에스타로 대뷔 걸그룹으로는 늦은 나이에





데뷔를 하고 2018 4월에 피에스타는 완전 해체를 하게되네요

2012 "vista"라는 노래로 활동을 시작 2016 "applepie"을끝으로

5명의 완전체 모습은 보기가 어려워 졌습니니다.



소속사에서는 차오루만 재계약을 했으며 소속사는





위에화엔터테인먼트 페이브엔터테인먼트 였지만

2018 5월에 계약만료로 현재는 소속사가 

없는것으로 알려져 있네요

학교는 중앙대 연극영화고 차오루 가족은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이 있으며 부모님과

남동생 그리고 자신 4명의 가족이며



별명은 루루 차루루입니다.




피에스타의 맞언니이자 예능으로도 

엄청난 활약을 했지만 결국 지금은

소속사도 없는 연예인으로 남았으며

중국에서도 2004년에 루루라는 이름으로

가수 활동을 했었습니다.



2015년에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엄청난 인기를

얻었지만 점차 잊혀져 가기 시작했으며 

지금은 힘든시기를 보내고 있는듯 하네요

차오루 국적이 중국인걸 감안했을때

안타까움이 이루 말할수가 없네요




차오루는 중국에서나 한국에서 가수 활동당시

몸매가 많은 화재가 될정도로 관리를 잘했다고 하며

성형에 대한 끊임없는 이야기도 나오지만

아직 밝혀진게 없다고 하네요

앞으로 잘됬으면 하는 바램이있네요 

화이팅 차오루ㅇ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