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우슬혜 순진함의 대명사 




항우슬혜는 솔직히 유명한 배우는 아니지만

저는 과속스캔들의 유치원 선생님의 이미지가

아직도 남아있네요 너무나 이쁘게 나왔는데

황우슬혜씨에 대해 조금 자세히 알볼께요




황우슬혜 본명은 황진희 이름이 독특한데요





1979 8 10일생으로 올해 나이 40세가 되었고

168cm 45kg이고 학력은 건국대


 영화학을 전공했네요





2008 영화 미쓰홍당무로 데뷔를 했으며 소속사는

화이브라더스입니다.

한때 이선호와 우결(우리결혼했어요)예능에나와

인지도를 높였습니다.




그이후 박쥐,펜트하우스코끼리,폭풍전야등 많은 영화에

출연을 했지만 조연으로 출연하였고 주종목인 

드라마가 아닌 예능으로 성공을 하였고

제가 가장 재미있게 드라마는 혼술남녀였던거

같네요 또한 얼마전 영화제에 드레스를 입고 

등장을 했을당시 많은 화제가 되었던 이유는

파격적인 노출의 드레스를 입어 많은 기자들에

스포트 라이트를 받았으며 



기존에 영화나 드라마에서 없었던 몸매를 뽐내며




베스트 드레스로 뽑히기도 했습니다.

황우슬혜는 아직 결혼을 하지 않았으며 

일각에서는 성형에 대환 의견도 나왔지만

성형전의 모습에 사진이나 아님 공식

입장이 없었기에 아직은 아닌것으로 

판단이 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