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ink 귀한으로 기분이 좋아진 이때




정은지,손나은,박보미가 아닌 박초롱에 대한생각을





정리하고자 합니다. 제가 생각하는 apink 탑은 

박초롱씨가 아닌가 생각을 하는데요



얼굴면이나 몸매 면이나 가장 미인이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박초롱은 

1991 33 세종특별자치시 부강면 출생으로

올해 나이 27세입니다.





본관은 밀양박시이며 162.7cm 46kg o형이며

발사이즈는 235mm입니다.

별자리는 물고기자리 양띠이며

학력은 부강초등학교,부강중학교,충북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하고 가족은 부머님 언니 여동생 세자매이며

종교는 천주교 세례명은 레아 입니다.



박초롱의 별명을 보면 롱돌핀,롱다리,롱틀로,롱마마로

박초롱의별명만봐도 얼마나 멋진 여자인지를

나타내는 별명뿐인것 같습니다.





현재 apink리더입니다. 데뷔전에 운동을 좋아했던

소녀로 합기도 공인 3단이며 아버지는 합기도 공인

8단이라고 합니다. 예능에서 쌍절곤 돌리는 모습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적도 있죠



데뷔하기전 jyp오디션을 보았고 다른곳에서 apink

데뷔를 했네요 그리고 일부에서는 박초로의 성형에

대해 말들도 있지만 과거 사진을 봐도 여전히 이쁜건

감출 수가 없는것 같네요 




그리고 검색어를 찾아보니 청주에 대해 나왔는데





이건 아마 박초롱씨의 고향때문이 아닌가 생각이 들고요

박초롱초롱빛나리사건은 이름이 같아 나온 검색어 같네요

apink 컴백으로 설레이는건 저뿐인지 너무좋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