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성처럼 등장한 실력파가수 마마무




그중에도 휘인에 대해 알아볼려고요





휘인은 이름은 정휘인이며 1995 417일생으로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에서 태어납니다. 올해 나이는23세이구요 가족관계는 다른 형제는 없으며 외동딸입니다.



마마무 휘인의 키는 158cm,42kg




 혈액형은 b형이며 종교는 천주교 세레명은 가브리엘라 학력은 전주양지초등하교를 졸업 성심여자중학교를 거처 원광정보예술고등학교를 졸업했으며 소속사는 rbw입니다.


이름이 정휘인 독특한 이름을 가지고있는데




 이모가 지어준 이름이며 순정만화 "인어공주를위하여" 주인공 이름을 따서 지었다고 하네요 또한 어머니가 사진쪽 예술가이시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휘인도 음악을 하게되었다고 하네요



또한 마마무에서 가장 중요한 파트를 맞고있는 일명 휘인 킬링파트라는 별명이 생길 정도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마마무에서도 애교를 담당하고 있을정도로 밝은성격이라고 하네요 



2015 823일에는 마마무의 인기에 힘입어 공식 첫팬미팅을 하였으며 2015 925일에는 추석특집 듀엣가요제에 나와 쟁쟁한 선배들을 물리치며 마마무의 존재감을 보여주었네요 그리고 휘인은 마마무에서도 가장 이쁘고 춤을 잘추기로도 유명합니다.





마마무 휘인 논란 인성에 대한 의견은 희인 태풍에 대한 말실수에 대한 공식사과를 했으며 아직 나이가 어리기 때문에 그런것이라고 조금은 생각하는게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들며 휘인의 개인 인스타는 없는것으로 알려져 있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