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가 우리나라에서 가장이쁜 연예인 누구일까요




가수 탤런트 이혱영씨 지금은 방송에서

볼수가 없는데요 가끔 이상민씨 덕에

소환되기도 하고 최근에는 슈가맨에도

출연을 해서 화제가 되기도 하였답니다.



그럼 이혜영씨 근황과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께요 현재는 탤런트보다

화가라는 말이 어울리는 이혜영씨



1971 1222 인청광역시 출생




우리나라 나이로 48세이며 신명여고,

인천전문대 경영학과를 중태 하였으며

키는 168cm,47kg이며 혈액형은 ab

입니다



이혜영씨는의 현재 남편은 부재훈 재혼으로

한번의 아품이 있었지만 지금은 남편과 살고

있다고 하네요 

수상 경력을 보면 2009년에 mbc 연기대상

여자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답니다.



원래 이혜영씨는 광고모델로 데뷔를 하였지만





혼성그룹을 거쳐 코코라는 그룹으로 윤현숙씨와

최고의 전성기를 누렸으며 당시 최고의 그룹 리더인

이상민씨와 2004 결혼을 하였으나

2005 이혼을 하였고



2011 미국 하와이에 연상의 사업가와 재혼을

하였습니다. 그녀의 인스타그램에 보면 한남동의

고급 빌라에 거주하는것으로 알려져있으며 

가격이 수십억원에 달한다고 하네요





남편의 직업이 사업가이다보니 재산이 많은것

같네요 그리고 재혼한 남편에게는 딸이 하나있고

이혜영씨와는 사이가 좋은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재혼을 하고는 방송에 얼굴을 볼수가 없었지만




최근에 다시 방송에 복귀를 하는것 같네요

자주 뵈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 

화이팅 하세요 



+ Recent posts